컨텐츠 바로가기

 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FAQ

자주묻는질문FAQ

자주묻는 질문 FAQ입니다.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주세요.

Naver 체크아웃(일시중지) 구매시 주문조회 방법
제목 Naver 체크아웃(일시중지) 구매시 주문조회 방법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1-11-17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2335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.

우리나라 우리소고기 입니다.
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
Q. Naver 체크아웃 구매시 주문조회 방법

A. Naver 체크아웃 홈페이지에서 Naver로그인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 


네이버 체크아웃구매를 통해 주문하신 고객님들께 해당 주문현황 조회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.

 

우리소고기 쇼핑몰에서 '우리소고기 주문작성 페이지'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(일반주문)는

우리소고기 쇼핑몰 [마이페이지>주문조회]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지만

 

네이버 체크아웃을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는 주문은 정상적으로 접수되어 처리되지만,
해당 주문건의 주문현황이 저희 쇼핑몰에서는 조회 되지 않습니다.

 

네이버 체크아웃주문건은
네이버 체크아웃홈(https://checkout.naver.com/customer/home.nhn)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
진행중 주문건 클릭하시면 저희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주문건의 현황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 
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
감사합니다.

언제나 고객님의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는 우리소고기가 되겠습니다.

행복하세요~^^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